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게시판 상세
제목 제품을 A/S 받고 싶습니다.
작성자 리드모스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6-08-06 23:51:5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66

리드모스에서는 구매하신 제품들의 일부가 파손되거나 분실 되었을 경우 유상으로 A/S가 가능합니다.

제품하자로 인한 A/S의 경우는 무상이며 고객님 과실로 인한 A/S는 유상입니다.

이경우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.

제품의 A/S를 원하시는 경우 제품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거나 상담을 통하여 A/S 가능 여부를 판단후 리드모스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방문 A/S의 경우는 특수한 경우에만 가능하니 반드시 상담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